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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 | 숲안에스킨[아로마피츠]공식몰
SKIN IN THE FORES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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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

    [주문/결제] 포인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 

    A

    로그인 하신 후, 숲안에 스킨 오른쪽 상단에 마이페이지 > 보유포인트 에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2. Q

    [주문/결제]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괜찮나요?

    A

    무통장 입금 시, 주문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 주문서에 입금자명을 기재해주셔야 입금 확인 처리가 됩니다.

    또한 주문서 작성 후 5일 이내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으면,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.


  3. Q
    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하나요?

    A

    무통장 입금 또는 가상계좌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만
   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[교환/환불/취소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
    회원의 경우, 마이페이지 > 최근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내역의
    주문서 번호를 클릭 > 주문상세내역 밑 하단에 [주문취소] 버튼을 눌러 주문 취소를 요청합니다.


    비회원의 경우, 배송조회 > 주문서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해
    주문상세내역 밑 하단에 [주문취소] 버튼을 눌러 주문 취소를 요청합니다.

    주문번호를 잘모르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비회원 주문시 입력하신 이메일로 발송해드린 주문내역 왼쪽 상단에 주문번호가 있습니다.


    단 카드로 결제를 완료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.
    이 경우 고객센터 메뉴 카드취소요청 게시판을 통해 주문 취소 요청 부탁 드립니다.
     

  5. Q

    [교환/환불/취소] 제품 교환과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제품 수령 후, 10일 이내 가능합니다. (배송비 고객 부담)


    먼저 1: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/반품을 접수 후, 제품과 사은품을 반송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반송지 :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88-4, 223호 에스아쉬코스메틱 / 062-511-1129
    반송택배 : 롯데택배 (타 택배사 이용 시, 처리 지연 또는 추가 비용 발생)


    단,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    -제품 포장 개봉 및 훼손으로 제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    -사은품을 사용했거나 반품 시 누락한 경우
    -오프라인 매장 및 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경우 

  6. Q

    [회원정보] 회원 탈퇴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? 

    A

    마이페이지 > 오른쪽 상단에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    비밀번호를 입력 하신 후 최종 탈퇴처리 됩니다. ​
     

  7. Q

    [회원정보] 아이디,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 

    A

   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, 로그인 화면의 [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해주세요.
    해당 내용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당시 등록한 이메일로 내용을 발송해 드립니다.


    메일 확인이 어려운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  8. Q

    [회원정보] 일반회원과 우수회원의 차이는 어떤건가요? 

    A

    일반회원은 구매액의 3%적립, 우수회원은 구매액의 5%가 적립됩니다

    일반회원 고객님께서 구매누적가격 50만원 이상이 되셨을경우 우수회원으로 등급이 상향조정 됩니다.

  9. Q

    [교환/환불/취소] 제품이 맞지 않아 트러블이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피부 트러블로 인한 교환/반품은 제품 수령 후, 30일 이내 가능합니다.


    먼저 1: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62-511-1129 를 통해 교환/반품을 접수 후,
    제품과 사은품, 의사 소견서를 반송지 :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88-4, 223호 에스아쉬코스메틱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    단, 피부 트러블의 경우 피부 상태나 외부 요소 등에 의한 일시적인 반응일 수도 있으므로
    꾸준히 사용해 보기를 권해드립니다.

  10. Q

    [제품] 유통기한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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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1. Q

    [제품] 토너에 침전물이 생겼는데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토너에 양질의 추출물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

   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니 잘 흔들어 사용해 주세요.

  12. Q

    [제품] 크림&에센스가 밀리는 현상이 생기는데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
    1.피부속 노폐물 정체 원인

     - 화장품의 화학성분들 중 면역 저하나 순환 장애로 배출되지 못하고 피부 속 경비독으로 쌓인 성분들이

     피츠 제품 초기 적응시 몸속 노폐물을 배출되고자 하는 성향으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.


    2.천연의 수분감이 강한 원료

     - 천연의 수분감이 높은 피츠 수분라인과 레비덤 라인은 천연 알로에,천연 옥수수 히아루론산등의 성분이

    화학적인 점증제등의 성분 대신 자연의 성분 그대로 들어가기 때문에 밀릴 수 있습니다.


    3.얇은 각질층 원인

     - 잦은 필링과 레이져 시술로 경피층이 얇아져 수분층 손실이 일어나고 지질막 붕괴로

     크림 제형을 잘 흡수하지 못하는 현상으로 밀릴 수 있습니다.


    크림&에센스가 밀릴시 사용하실때 좋은 적용방법

   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는 클렌징 라인을 먼저 적용한 후 크림 제품은 소량 얇게 펴 바른 후 두드려 흡수 시켜 주신 후

    토너를 한번 더 흡수 시키며 경피 수분 손실층이 큰 고객은 식물성의 유분 제형의 에센스를 충분히 흡수시킨 후 적용시켜줍니다.

  13. Q

    [제품] 제품을 3개월 안에 모두 사용해야 하나요? 

    A

    피츠제품은 천연 함량이 높은 제품이므로 개봉 후 3개월 안에 사용할것을 권장합니다


    하지만 보관상태가 양호하여 제품의 향,제형에 번형이 없으실 경우에는

    사용하셔도 무방하시지만 최대한 빠른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.

  14. Q

    [배송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 

    A

    평일 14시까지 입금 확인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, 발송일 기준으로 2-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자세한 배송 현황은 마이페이지 > 최근주문내역에서 주문서번호를 클릭하신 후

    상세주문내역 조회 후 하단에 배송정보 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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